[스크랩] ***.용기 있는 도전 .********/무불스님
모두가 우리는 형제다. 서로 아끼며 양보하며 도와가며 살자. 한나라 한시대에 살아가는 우리는 지중한 인연이다.
우리의, 누이 산악인 오은선 이" 안나프르나"를 정복했다. 연약한 여인의 몸으로. 죽음을 초월하는 용기가 온통 슬픔에 잠긴,우리들의 마음을 깨어나게 했다. 사람은,누구를 막론 하고. 저마다 존경 하는 사람이 있기 마련이다. 개척의 정신과, "창작의 정신, "창업의 정신,을 본 받아야 한다.
인기와. 미모에 몸짱,얼짱만 찾는 연예인의 삶은 하루살이 불나비 삶이다.
시련없는 삶은, 의미가 없는 삶이다 생"의 길에는 가시밭"이요, 힘들게 올라야 할 태산이다. 삶의 영역에 투영되는, 유혹의 독소들이 혀를 날름거리며 현혹한다. "유혹에 넘어가느냐. "뿌리치느냐는 "자신의 결정에 달렸다.
삼독의 불길이 타는사바가 우리들이 살아 가는 세계다. 향상을 향한 힘찬 용기로 떨쳐 일어나라.150.의 단신 여성으로 14좌"를 정복한 우리의 누이 "오은선" 그의 용기는,침체된 우리의 가슴을 시원하게 뚫어 준다.
천가지 만가지. 수만가지생각도 따지고 보면 두가지.프르나를 정복 하기 위해.죽느냐? 사느냐 다.? 하나는 어려움을 뛰어넘는 활기찬 용기요.또 다른 하나는 포기하고,그냥 주저 앉는 좌절심 이다. 고난과 고통을 싫어 하거나 "거부하지 말라. 단단한 각오, 확고한 결심이. 성공을 정복한 사람들의 신념이다. 조건과 여건 장애를 뛰어넘어, 구애됨이 없는 것이,성불의 길이다. 온몸으로 현실과 지금에 당당함이,바른불심이다.
무한한 가능에, 모두를 수용하는 넓고넓은 마음이 불심이다. 형제애와 자매애.가 불심이요. 자비심이다. 포기 하지 않는 용기,좌절하지 않는 개척의 정신. 난공불락에 도전 하는 정신이 살아있는 불심이다. |